실시간 뉴스



LGU+, 미디어 체험 놀이존 'U+아이들나라' 개장


롯데 하이마트 잠실점에 오픈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U+아이들나라'가 롯데 하이마트 잠실점에 열렸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온 가족이 유아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와 AR, VR 콘텐츠를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는 미디어 체험 놀이 공간인 ‘U+아이들나라’를 롯데 하이마트 잠실점에 구축, 2년간 운영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사진=LGU+]
[사진=LGU+]

'U+아이들나라' 체험존은 U+AR, VR 콘텐츠,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체험존 내 미디어월 존에서는 아이들나라의 '책 읽어주는TV' 동화 콘텐츠를 대형 화면으로 감상하고, 손으로 터치하며 즐기는 '인터랙티브 게임' 경험이 가능하다.

놀이 존에서는 18일부터 3월 1일까지 매 주말 아이들나라와 미디어월 콘텐츠를 활용한 '노리야' 수업을 진행한다. 수업은 토, 일 매일 3회(오전 11시, 오후 12시, 오후 2시) 진행된다. 수업 주제는 물고기, 공룡, 동화 속 세상, 나비와 꿀벌, 병원 놀이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소재로 선정됐다. 수업에 활용되는 놀이 교구, 참가비는 무료다.

U+아이들나라 오픈을 기념해 지난 11일에는 '캐리와 친구들' 초청행사가 진행됐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아이들이 직접 만지고 놀면서 다양한미디어 경험을 통해 창의력과 감성을 키울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기존 정형화된 매장 환경에서 벗어나 고객이 일상에서 자유롭게 새로운 콘텐츠를 접하는 개방형 체험존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미디어 체험 놀이존 'U+아이들나라' 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