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록체인 소셜미디어 플랫폼 '퍼블리토', 자체 토큰 '펍' 비트래빗 상장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24일 블록체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 퍼블리토(PUBLYTO)가 자체 토큰인 ‘펍(PUB)’을 비트래빗(BitRabbit)에 상장한다고 발표했다.

펍 토큰은 앞서 작년 9월 세계최초의 이오스 생태계 기반 거래소인 체인스(Chaince)에 한국 프로젝트로는 처음으로 정식 상장한데 이어 ‘명예의 전당'이라 불리우는'초이스오브체인스(Choice of Chaince)'의 상장 프로젝트로 승격된 바 있다.

지난 3월에는 조정 거래량 기준 글로벌 최상위권에 있는 코인베네(CoinBene)에 상장한 후 글로벌 암호화폐 시황을 대표하는 코인마켓캡에도 공식 등재되었다.

 [퍼블리토]
[퍼블리토]

이어 “펍 토큰은 현재 공신력과 거래규모를 동시에 갖춘 30여개 이상의 글로벌 상위 거래소로부터 공식 상장제안을 받은 상태이고 이 중 가장 견실하고 적극성을 가진 거래소를 우선 대상으로 추가 상장을 협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업계 관계자는 “퍼블리토는 베타서비스를 통해 18만명이 넘는 PUB 토큰 홀더들에게 그 실체와 사용성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로 미디어 유틸리티 토큰의 진화 가능성을 보여주며 블록체인 및 디앱(dApp, decentralized application) 시장의 모범 사례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록체인 소셜미디어 플랫폼 '퍼블리토', 자체 토큰 '펍' 비트래빗 상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