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피투게더4' 홍진경 "조세호, 뜨고 나니 의무적으로 연락" 폭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조세호의 친한 누나 홍진경이 스페셜 MC로 '해피투게더4'를 찾는다.

11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실검꽃 필 무렵'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떳다 하면 '실검'(실시간 검색어 순위)을 장악하는 스타 이엘리야, 허정민, 정성호, 솔라, 송진우가 출연해 꿀잼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해피투게더' [사진=KBS]
'해피투게더' [사진=KBS]

그러나 홍진경은 "조세호가 어느 정도 뜨고 나서는 의무적으로만 연락한다"고 폭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연락을 할 때마다 "누나 언제 술 한잔해요"라는 말만 하고, 실제로 연락을 안한다는 것. 이에 반격하는 조세호의 변명이 두 사람의 기가 막힌 티키타카 호흡을 완성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홍진경은 자신의 과거에 대해 자신보다 잘 알고 있는 의외의 복병을 만났다고. 그 주인공은 바로 허정민으로, 그는 과거 어린이 기자로 활동할 때 만난 홍진경의 댄스그룹 시절 과거를 폭로했다.

이어 스튜디오에 소환된 홍진경의 댄스그룹 활동 영상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는 후문. "핼러윈인 줄 알았다"는 평가부터 "같이 활동하는 멤버가 조세호, 남창희 아니냐"는 의혹까지 제기된 홍진경의 댄스 그룹 시절 실체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또한 홍진경은 과거 충동적으로 갔던 파리 유학 시절 이야기도 생생하게 풀어놓았다. 이에 파리의 비싼 집 대신 거리에서 노숙을 해야만 했던 사연부터 파리의 바바리맨 퇴치법까지 홍진경의 흥미로운 에피소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피투게더4' 홍진경 "조세호, 뜨고 나니 의무적으로 연락" 폭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