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혁오, '2020 월드 투어' 유럽·북미 등 42개 도시 공연…새 앨범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밴드 혁오(HYUKOH)의 2020년 상반기 월드 투어 일정이 공개됐다.

혁오 소속사 두루두루 아티스트컴퍼니는 12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혁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년 2월 8일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북미 등지에서 총 19개국, 42개 도시에서 44회 공연되는 '혁오 2020 월드 투어(HYUKOH 2020 WORLD TOUR)' 전체 일정을 공개했다.

[사진=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
[사진=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

빼곡하게 투어 일정이 적힌 월드 투어 포스터는 마치 영수증을 연상시킨다. 혁오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이 새로운 아트워크 포스터는 한국을 비롯,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됐다.

혁오의 2020년 월드 투어 일정은 새 앨범 소식과 함께 전해졌다. 앞서 혁오 멤버들은 영국과 베를린 등에서 새로운 앨범 작업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밝힌 바 있어 기대를 모은다.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는 "월드 투어 일정과 함께 올해 진행된 투어에 비해 규모는 커지고 내실은 키웠다"고 설명했다. 이번 투어는 중극장 이상 규모의 공연장에서 최적의 구성과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혁오는 올해 4월 미국의 '코첼라 밸리 뮤직 & 아츠 페스티벌'을 비롯해 네덜란드 '로랜즈', 벨기에 '펄크팝', 노르웨이 '오야 페스티벌' 등 유럽의 대표 음악 페스티벌 등의 무대에 오르며 해외에서의 인지도를 증명한 바 있다. 특히 아시아를 넘어 북미, 유럽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케이팝 이상의 글로벌 밴드로서의 위상을 떨치고 있다.

혁오의 2020년 월드 투어는 서울 공연으로 포문을 연다. 지난 2018년 12월 단독 공연 이후 약 1년만에 서울에서 진행하는 단독 공연이다. 서울 공연은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혁오, '2020 월드 투어' 유럽·북미 등 42개 도시 공연…새 앨범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