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보이즈, '리빌' 안무영상 공개…연습실 일상 담은 '리얼 퍼포먼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유명 안무가 최영준과 호흡을 맞춘 신곡 '리빌(REVEAL)'의 리얼한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더보이즈는 지난 17일 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신곡 '리빌'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연습실을 배경으로 한 더보이즈의 일상 모습을 담은 '리얼(REAL)' 버전으로 공개됐다.

더보이즈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에서는 편안한 사복 차림과 일상 속 연습실을 배경으로 더보이즈의 숨막히는 칼군무와 리얼한 퍼포먼스 연습 현장이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은 공개 직후 연일 호평을 얻고 있는 신곡 '리빌' 안무 제작에 참여한 최영준 안무가가 직접 촬영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역동적인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된 이번 안무영상은 늑대의 행동습성을 모티브로 한 주요 포인트 안무 등이 세심히 공개되며 더보이즈의 열정적 칼군무를 확인케 한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연습 후 숨을 고르는 멤버들의 모습 등 생생한 리얼 일상과 '반전 온도차'를 지닌 매력이 가감없이 공개됐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0일, 신곡 '리빌'을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컴백 동시 영국, 스위스, 덴마크 등 해외 5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송 차트 1위를 차지며 대세 흐름을 다지고 있는 더보이즈는 신곡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조회수 약 2천만을 넘어서는 등 현재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보이즈, '리빌' 안무영상 공개…연습실 일상 담은 '리얼 퍼포먼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