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써드아이, 숏 티저 공개…카리스마 눈빛 장착 '걸크러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써드아이(3YE)가 카리스마 눈빛을 장학하고 걸크러쉬를 뽐냈다.

써드아이가 19일 정오 SNS를 통해 숏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다.

공개될 숏 티저 속 써드아이 멤버들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티저를 통해 짧게 공개될 신곡도 파워풀한 분위기의 곡으로 이번엔 써드아이가 어떤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사진=GH엔터테인먼트]
[사진=GH엔터테인먼트]

숏 티저는 앞서 공개된 커밍업 티저, 이미지 티저와 같이 느와르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담아낸 만큼 뮤직비디오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8일 공개된 이미지 티저는 동양미 넘치는 소품과 함께 한국적인 문양과 색감이 돋보이는 정장을 입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화제를 모았다.

써드아이는 지난해 5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지난 2019년 9월 17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OOMM(Out Of My Mind)'을 발매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한편, 써드아이는 오는 21일 낮 12시 신곡 'QUEEN'으로 컴백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써드아이, 숏 티저 공개…카리스마 눈빛 장착 '걸크러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