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0.0MHz' 정은지 "공포물 출연 이유? 캔디와 다른 연기 욕심"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정은지가 영화 '0.0MHz'의 출연 계기를 밝혔다.

20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아이파크몰점에서 '0.0MHz'(감독 유선동, 제작 제이엠컬쳐스·몬스터팩토리)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정은지, 최윤영, 신주환, 정원창, 유선동 감독이 참석했다.

'0.0MHz'는 초자연 미스터리 동아리 멤버들이 귀신을 부르는 주파수를 증명하기 위해 우하리의 한 흉가를 찾은 후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을 다루는 공포영화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첫 스크린 주연에 나선 정은지는 소희 역을 맡았다. 소희는 어릴 때부터 남들은 보지 못하는 다른 세상의 존재, 즉 귀신을 보는 능력을 지닌 인물. 무당 집안에서 태어나 자신의 능력을 애써 부정하지만 거부할 수 없는 힘에 의해 동아리 '0.0MHz' 멤버들이 불러들인 귀신을 나서서 쫓게 된다.

정은지는 공포영화에 출연한 이유를 묻자 "그동안 캔디 같은 역할을 많이 해왔다. 저만의 밝은 모습을 연기해왔다"고 입을 뗐다.

그러면서 "이번에는 다른 결의 작품을 하고 싶었다"고 연기 욕심을 드러내며 "주위분들이 예고편을 보고 '은지야 너가 웃지 않은 모습이 나오지 않아 의외다'라는 말을 해주더라. 제가 생각했던 의외성이 잘 드러나는 것 같아 나름 뿌듯했다"고 웃었다.

한편 영화는 오는 2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0.0MHz' 정은지 "공포물 출연 이유? 캔디와 다른 연기 욕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