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병헌 '남산의 부장들', 오늘(18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남산의 부장들'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개봉 후 2주 연속 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 독보적인 흥행 강자로 등극했다.

'남산의 부장들' 포스터 [사진=쇼박스]
'남산의 부장들' 포스터 [사진=쇼박스]

우민호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력과 명배우들의 열연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으며, 대한민국 근현대사를 관통하는 이야기로 가족 관람객까지 사로잡았다. CGV 골든에그지수 93%,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8.49 등 높은 평점으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영화에 대한 입소문이 각계각층의 오피니언 리더에게까지 이어지며 '남산의 부장들'은 흥행과 함께 2020년 필람 영화로 각광받았다.

18일부터 시작되는 PTV/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은 물론,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남산의 부장들'은 olleh tv, B tv, U+tv 등 IPTV와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Seezn, 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 티빙, 웨이브, 카카오페이지, 구글플레이 스토어 등),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 관객들에게 고품격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병헌 '남산의 부장들', 오늘(18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