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 '큠린이들 모여라'…2020시즌 어린이회원 모집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올 시즌 개막을 앞두고 어린이회원 모집에 나선다. 히어로즈구단은 "오는 20일부터 3월 13일까지 어린이회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이고 가입비는 8만원이다. 2020시즌 어린이회원에게는 원정 유니폼을 비롯해 올 시즌 응원 머플러, 영웅망토, 응원 깃발, 회원카드, 회원패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각종 선수단 기념 배지를 달 수 있는 에코백도 제공한다. 구단은 올 시즌 홈 경기 동안 약 10회에 걸쳐 선수단 기념 배지를 배부할 계획이다.

 키움 히어로즈가 2020시즌 어린이회원 모집을 오는 20일부터 시작한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키움 히어로즈가 2020시즌 어린이회원 모집을 오는 20일부터 시작한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모든 배지를 수집한 어린이회원에게는 추가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어린이회원은 고척스카이돔 외야일반석을 비롯해 타 구장 비지정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중 버건디석 1인 할인권 12매도 함께 지급된다. 성인은 9천원 할인된 6천원, 어린이는 3천원 할인된 4천원에 각각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주중 홈 경기 시 구장 내 히어로즈 샵을 이용하면 10% 할인 혜택도 받는다. 한편 히어로즈 구단은 어린이회원 보호자를 대상으로 '큠린이 가족 패스권'을 새로 선보인다.

큠린이 가족 패스권은 어린이회원 보호자에 한해 1인 30만원, 2인 40만원에 판매된다. 또한 시즌 내, 외야 일반석을 어린이회원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구단은 "어린이회원을 통해 어린이의 야구 관심이 높아지길 바란다"며 "온 가족이 고척 스카이돔에서 의미있는 추억을 많이 쌓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2020시즌 어린이회원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또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한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큠린이들 모여라'…2020시즌 어린이회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