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할인·결제·적립 '한번에'…U+멤버스 400만 가입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등 신규 제휴사 멤버십 추가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동시에 가능한 서비스에 가입한 사람이 400만명을 넘었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가 출시 8개월 누적 가입자 400만명을 달성했다고 15일 발표했다.

U+멤버스는 하나의 앱으로 주변의 편의점, 영화관, 카페 등 제휴 브랜드에서 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로 지난 1월 출시했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등 신규 제휴사 멤버십 추가, 사용자 이용 경험 개선 앱 업데이트, 자체 및 제휴사와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 결과 빠른 가입자 확보가 가능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U+멤버스는 추가 제휴사를 지속 발굴해 멤버십 할인 및 쿠폰, 이벤트 등 실질적 혜택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더 많은 고객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사용 환경 및 기능 업데이트, 시스템 인프라 개선을 진행한다.

가입자 400만 돌파를 기념 및 고객 의견 반영을 위해 U+멤버스 앱 이용 고객 사연 응모 행사를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일상 속 앱 사용기, 서비스 개선 관련 의견, 필요한 혜택 등 소중한 의견을 응모한 고객 중 500명을 선정해 패밀리 레스토랑 샐러드바 1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구채형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고객 관점의 기능 개선과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으로 400만 이상 가입자 호응이 있었다"며, "추후 개인별 맞춤형 혜택 제공으로 국내 대표 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화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할인·결제·적립 '한번에'…U+멤버스 400만 가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