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자, AR기술 통한 해외여행 체험행사 실시


롯데월드타워서 ‘Travel with Visa 2019’ 열어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비자(Visa)는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증강현실(AR) 기술을 통한 해외여행 간접 체험과 여행 혜택을 소개하는 ‘Travel with Visa 2019’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비자는 롯데월드타워에서 해외 여행 간접체험 행사를 열고 있다.[사진=비자]
비자는 롯데월드타워에서 해외 여행 간접체험 행사를 열고 있다.[사진=비자]

포토존의 경우 공항 출국장부터 여행지, 입국장 등 주요 여정이 담긴 20개의 트릭 아트 테마를 배경으로 AR 앱을 사용해 현실감 있는 사진이나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세계 곳곳의 다양한 일상과 문화를 시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AR 게임존은 행사장 곳곳에 숨겨진 AR 마커를 찾는 게임으로 가족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

SNS 이벤트존는 행사 체험 콘텐츠를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 업로드, 현장 출력 및 포토월 부착을 완료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리모아 캐리어(1명), 롯데 시그니엘 1박 투숙권(1명)을 증정한다

패트릭 윤 비자코리아 사장은 “본격적인 여행 시즌에 앞서 해외 여행의 즐거움을 간접적으로나마 먼저 체험하고 Visa가 제공하는 각종 혜택들도 둘러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쿄를 기반으로 활동하며 전세계 다양한 도시 풍경을 담아내는 유명 포토그래퍼 ‘RK’가 Visa 와의 협업을 위해 본인의 포트폴리오 일부를 제공했다. 총 20개 테마 중 15개가 그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자, AR기술 통한 해외여행 체험행사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