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스카이라이프, 마포구 어린이 성장 응원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서 임직원 봉사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위성방송과 어린이 전문 채널 방송사들이 지역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문화체험의 시간을 보냈다.

KT스카이라이프(대표 강국현)는 지난 1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소재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다양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발표했다.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은 시민과 기업, 자치단체 등이 힘을 모아 2016년 설립한 국내 유일의 통합형 어린이재활병원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설립 당시부터 뇌성마비, 청각장애 등으로 언어발달이 지연된 어린이들을 위한 재활치료비를 후원하며 매년 임직원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출처=KT스카이라이프]
[출처=KT스카이라이프]

이날 KT스카이라이프 임직원들은 재활 치료 시 필요한 치료교구를 제작하고 어린이 병동을 소독하는 미화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환아들에게 타투 페인팅 이벤트와 함께 인형과 책 등 선물 셋트를 전달하고 마포푸르메직업재활센터 장애인 근로자의 작업을 지원했다.

어린이 전문 채널인 ▲디즈니 채널 ▲어린이TV ▲애니맥스 ▲애니박스 ▲애니원 ▲JEI재능TV ▲카툰네트워크 ▲투니버스에서도 프로그램 캐릭터 장난감과 교육자재, 체험전시 티켓을 제공하며 마포구 어린이들의 나눔 행사에 함께 참여했다.

강국현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은 "스카이라이프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의 지역 사회 활동을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어린이 대상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역의 소외된 어린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고 환아들과 그 가족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따뜻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스카이라이프, 마포구 어린이 성장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