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19일 카카오TV 코멘터리 라이브 진행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뮤지컬 ‘시티오브엔젤’이 오는 19일 오후 8시 카카오TV 코멘터리 라이브를 진행한다.

코멘터리 라이브에서는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와 함께 배우들이 직접 관전포인트를 알려준다. 또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키워드 토크가 준비돼 있다.

주요 출연진으로 배우 최재림·테이·정준하·리사·김경선이 참여하며 오경택 연출과 이엄지 무대 디자이너도 함께 무대에 올라 ‘시티오브엔젤’의 무대 메커니즘과 제작 히스토리를 이야기한다.

18인조 라이브 빅밴드로 구성된 오케스트라의 뒷모습은 강홍석이 밀착 취재하고 제작과정을 다룬 영상도 공개한다.

코멘터리 라이브 송출 종료 후에는 초대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 참석한 200여명의 관객들만을 위해 ‘시티오브엔젤’ 넘버들을 메들리로 보여주는 미니 콘서트를 마련한다.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카카오TV 코멘터리 라이브 채널 접속 가이드 영상 캡처. [샘컴퍼니]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카카오TV 코멘터리 라이브 채널 접속 가이드 영상 캡처. [샘컴퍼니]

황금기로 불렸던 1940년대 할리우드에서 유행한 영화장르인 필름 누아르와 팜므파탈적 요소를 한국 정서에 맞게 녹였다.

영화 기법을 활용한 영상미, 카메라 릴을 떠올리는 무대세트로 현실과 영화 속 세계를 구현해 스크린 속에 들어온 듯한 미장센을 선보인다.

아울러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곡가 사이 콜먼의 1940년대 할리우드의 색이 물씬 풍기는 화려한 스윙재즈 넘버를 김문정 음악감독과 18인조 빅밴드의 라이브 무대로 만나볼 수 있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19일 카카오TV 코멘터리 라이브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