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유비, '미스트롯' 두리·김희진·박성연 깜짝 응원 "함께 꽃길 걷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스트롯' 김희진, 박성연, 두리가 하유비의 쇼케이스를 찾아 끈끈한 동료애를 과시했다.

하유비는 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싱글 '평생 내 편'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미스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김희진, 박성연, 두리가 쇼케이스 무대 위에 깜짝 등장했다. 이들은 "'미스트롯'에 겹경사가 많다. 홍자 언니 단독콘서트에 이어 첫 쇼케이스를 하는데 당연히 축하해줘야 한다. 고생한 만큼 좋은 결과 있으리라고 생각한다"고 응원하며 신곡 안무를 즉석에서 선보이기도 했다.

박성연은 "하유비가 갈길이 멀지만, 험난한 세상 같은 편이니깐 걱정하지 말고 행복하게 잘 지내자"고 했다. 김희진은 "저에게 하유비 언니는 함께 더 걸어가야 할 동료다. 언니와 한 소속사도 들어가고, 꽃길을 같이 걸으려고 준비 중이다. 같이 성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유비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 출연 당시 아이돌 같은 비주얼과 출중한 댄스 실력을 모두 갖춘 '워너비 맘'으로 눈도장을 찍으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종 TOP12에 오른 하유비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다.

'평생 내 편'은 화려한 브라스 연주와 EDM(이디엠)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롯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하유비만의 간드러지면서도 파워풀한 음색이 어우러졌다. 뮤직비디오에는 방송인 김일중과 하유비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화유비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신곡 '평생 내 편'을 공개하고, 방송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유비, '미스트롯' 두리·김희진·박성연 깜짝 응원 "함께 꽃길 걷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