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 공개


피드백 반영된 실제 플레이 영상 공개하며 기대감 높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정식 출시에 앞서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실제 인게임 요소만을 활용해 구성됐으며, 지금껏 베일에 싸였던 컷신과 플레이 장면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영상을 통해 마차 호위전, 광산 던전 등 기존에 공개되지 않은 신규 콘텐츠의 플레이 장면이 다수 베일을 벗었으며 다양한 패턴의 신규 보스와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선보이는 캐릭터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하이브IM]
[사진=하이브IM]

회사 측은 글로벌 베타 테스트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속도감 있는 전투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플레이어블 캐릭터들의 전투 장면을 통해 다채로운 조작의 재미를 강조했다.

하이브IM은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X에서 영상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지난 5일부터 한국, 미국, 유럽 등 120여개 지역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했으며 5일 만에 10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25일, 300만명을 넘어서며 흥행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