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PV 영상 공개


밴드 실리카겔 작곡 '에볼루션' 담긴 프로모션 영상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매드무비 PV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이번 영상은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을 차지한 밴드 '실리카겔'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독점 콜라보다. 실리카겔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만을 위한 신곡 '에볼루션(Evolution)'을 제작했으며, 해당 곡은 PV 영상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PV 영상에서는 원작 주인공인 '성진우'를 비롯해 '차해인', '최종인', '백윤호' 등 주요 등장인물들의 화려한 전투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1일부터 태국과 캐나다에서 오픈베타를 시작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서비스 하루만에 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틀만에 매출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PV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