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수혁·김범·류경수, '웨딩 임파서블' 특별 출연 "로맨틱미션, 화룡점정"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이수혁, 김범, 류경수가 '웨딩 임파서블'에 재미를 더한다.

최종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놓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이 이수혁, 김범, 류경수 특별출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수혁 김범 류경수가 '웨딩 임파서블'에 특별출연한다. [사진=각 소속사 ]
이수혁 김범 류경수가 '웨딩 임파서블'에 특별출연한다. [사진=각 소속사 ]

'웨딩 임파서블' 제작진은 "세 배우는 극 중 나아정(전종서 분), 이지한(문상민 분), 이도한(김도완 분), 윤채원(배윤경 분)과 관계성을 형성하며 로맨틱 미션의 화룡점정을 찍을 것"이라며 "함께 작업했던 제작진분들과 인연을 살려 함께 해주신 세 배우에게 감사하며 세 분이 어떤 역할로 나올지 기대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웨딩 임파서블'은 앞서 주현영, 정경호 등 대세 배우들의 깜짝 출연으로 극의 활기를 더한 바 있다. 과연 세 사람이 나아정, 이지한, 이도한, 윤채원 캐릭터와 언제, 어디서, 어떤 인연으로 만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현재 나아정, 이지한, 이도한 사이 삼각 스캔들이 터지면서 세 사람 사이 우정과 사랑, 우애가 모두 흔들리고 있는 상황. 서로가 서로를 지키기 위해 애쓰는 동안 이지한이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화살을 자신에게 돌리면서 더 큰 후폭풍을 예감케 했다.

위기를 계기로 세 사람 사이 엉킨 인연의 실타래도 점차 풀려가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수혁, 김범, 류경수의 등장이 이들의 관계에는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웨딩 임파서블' 마지막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수혁·김범·류경수, '웨딩 임파서블' 특별 출연 "로맨틱미션, 화룡점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