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의류·신발 1만8000개 80% 할인..."와우회원은 무료 로켓배송·반품"


티셔츠·청바지·운동화 등 패션 전체 카테고리서 파격 할인 혜택 듬뿍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쿠팡이 간절기를 맞아 티셔츠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이는 ‘데일리웨어 빅세일’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와우회원은 무제한 무료배송·반품 혜택으로 비용 걱정없이 집에서도 편히 입어보는 패션 쇼핑이 가능하다.

서울 쿠팡 본사 건물 모습. [사진=뉴시스]
서울 쿠팡 본사 건물 모습. [사진=뉴시스]

이번 행사는 나이키, 크록스, 베이직하우스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1만8000여개에 이르는 데일리웨어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포근한 날씨에 입기 좋은 바람막이, 재킷, 카디건부터 운동복, 운동화, 잠옷, 속옷까지 패션 전체 카테고리 아이템을 파격 혜택가에 만날 수 있다.

초특가 6000원대에 선보이는 △베이스알파 에센셜 남성용 순면 유색 컬러 조끼 런닝 3종세트는 시중가 대비 반값 수준으로 준비했다. ‘1만원대’ 대표상품으로는 △베이직하우스 소로나 반팔 티셔츠 △엄브로 피케 폴로 반팔티 △마른파이브 차르르 샤틴 실크 끈 롱슬립 등을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전부 무료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2020년 쿠팡 입점 후 기본 스니커즈 브랜드에서 효도화, 샌들 등으로 상품 라인업을 확장 중인 중소 패션 브랜드 ‘유세븐’은 대표상품으로 △플렉시 운동화 5300을 1만원대에 선보인다. 전체 매출 중 약 70%를 쿠팡과 함께 만들고 있는 여성 의류 브랜드 ‘잘빠진’도 △빅사이즈 매직스판 밴딩 슬랙스를 9000원대에 내놓으며 함께한다.

쿠팡 관계자는 “패션 전체 카테고리에서 파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혜택 가득한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데일리 웨어'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의류·신발 1만8000개 80% 할인..."와우회원은 무료 로켓배송·반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