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공식 튜닝 전문 공간 'N 퍼포먼스 개러지' 오픈


N 퍼포먼스 파츠 전시부터 판매·장착까지 원스톱 서비스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현대차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N 퍼포먼스 개러지(Garage)'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N 퍼포먼스 개러지' 내부 전경. [사진=현대차]
'N 퍼포먼스 개러지' 내부 전경. [사진=현대차]

N 퍼포먼스 개러지는 고성능 브랜드 현대 N의 공식 튜닝 전문점이다. N 퍼포먼스 파츠 전 품목을 전시하며 고객이 직접 파츠를 구입하고 장착까지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오닉 5 N과 아반떼 N 전용 경량 단조 휠,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 로워링 스프링 등 고성능 파츠와 함께 모터스포츠 헬멧, 시트 벨트 등의 레이싱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전문적인 튜닝 관련 상담과 파츠 장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N 퍼포먼스 개러지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8일까지 사전 개장 기간을 거친 뒤 내달 9일 정식 개장한다. 사전 개장 동안 국내에서 최초로 아이오닉 5 N 퍼포먼스 콘셉트 모델인 'NPX1'을 전시하고 경품 추첨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 퍼포먼스 Shop'을 통한 예약 방문, 또는 현장 방문 모두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단, 파츠 장착 등 정비의 경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예약 후 방문이 필수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량 외관 차별화 등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파츠와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신뢰도 높은 장착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튜닝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고객 소통을 이어나가는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활용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공식 튜닝 전문 공간 'N 퍼포먼스 개러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