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죽의 부드러운 질감을 담은 세븐팀 올인원 카드 리더


 

PC 관련 기기 전문 공급 업체 세븐팀에서는 최근 12개의 플래시 메모리 포맷을 지원하는 신제품 올인원 카드 리더기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카드 리더기 2종은 컬러에 따라 블랙과 레드 컬러로 각각 제품을 구성했으며, 일반 담배갑 정도의 크기에 높이는 슬림하게 낮춰 컴팩트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세븐팀 All in One 카드 리더기 (블랙, 레드)
인터페이스
USB 2.0 (USB 1.1 호환)
메모리 지원
CompactFlash(CF) I/II
IBM MicroDrive(MD)

MemoryStick(MS)
MemoryStick Pro (MS pro)

MemoryStick Duo (MS Duo)

SmartMedia(SM)

MultiMedia Card(MMC)
Mini SecureDigital(Mini SD)
SecureDigital(SD)

xD Picture Card(XD)

RS MMC(Reduced Size MultiMedia Card)
전송 속도
최대 : 480Mbps
O S
Windows 98SE/Me/XP/2000
전 원
내부 USB 전원 사용
공급 및 문의
세븐팀코리아 (www.seventeam.co.kr) ,
02-711-8090
가격
블랙: 3만 9천원, 레드: 3만 7천원

특히, 블랙 카드 리더기는 무엇보다도 부드러운 촉감을 전하는 부드러운 양의 가죽과 같은 재질로 케이스를 디자인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중후한 멋스러움까지 살린 외형이 돋보이며, 레드 컬러의 카드 리더기 역시 실버와 레드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시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전해주고 있다.

요즘 일반적으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는 CF 타입의 메모리 카드를 비롯해 MD, SM, SD, MMC, MS Pro, Mini SD, MS Duo, RS MMC 등의 거의 모든 플래시 메모리 카드를 지원하고 있어 사용도가 좋고, 초당 최대 480Mbps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USB2.0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빠른 속도의 데이터 쓰기, 읽기가 가능하다.

또한, 본 제품 구성물로 제공되는 USB 케이블을 사용해서 PC와 본 카드 리더기를 연결 해주면, 편리한 플러그앤 플레이 및 핫 플러깅 기능을 통해 PC에서 본 장치를 자동 인식은 물론 전원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도 장치를 자유롭게 탈부착 하며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부가적인 부분이겠지만, USB 케이블의 길이는 약 70cm 정도로, PC를 데스크 아래에 놓고 사용하는 경우에는 장치를 데스크 위에다 올려놓고 사용하기에는 다소 길이가 모자랄 듯 싶다. 이외 별도의 추가 전원 공급은 필요로 하지 않으며, 전원 공급 및 데이터 전송 상태를 알려주는 LED를 제공해 한 눈에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윈도우 98,ME, 2000, XP 등 전 윈도우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윈도우 98 및 2000 일 경우는 제공되는 드라이버 CD를 이용해 장치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본 카드 리더기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윈도우 ME 및 XP 환경에서는 별도의 장치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아도,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

/콘텐츠제공 : 피씨비 (www.pcbee.co.kr) displaybank 기사제공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죽의 부드러운 질감을 담은 세븐팀 올인원 카드 리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