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오픈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오픈

코웨이가 용산 아이파크몰에 슬립케어 매트리스 팝업스토어를 열고,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행사는 아이파크몰 4층 리빙파크에서 진행되며, 혼수 및 이사철을 맞아 고객들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사진=코웨이]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사진=코웨이]

이번 행사에서 코웨이는 슬립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탑퍼교체 하이브리드4', '탑퍼교체 하이브리드3' 등 매트리스와 프레임 라인업을 직접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코웨이 안마의자와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혁신 환경가전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기획전 진행

캐리어에어컨이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스토어 캐리어몰에서 공기청정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안전하고 청정한 공간 조성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으며, 공기청정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캐리어 공기청정기는 최근 늘어나는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평형부터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카페, 식당과 같은 공간에서도 청정이 가능한 중대형 평형대까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의 공간에 꼭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 JBL, '플립 6' 블루투스 스피커 선봬

JBL이 블루투스 스피커 JBL 플립 6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높은 휴대성과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편의성, 사운드로 사랑을 받아온 블루투스 스피커 플립 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JBL '플립 6' 블루투스 스피커 [사진=JBL]
JBL '플립 6' 블루투스 스피커 [사진=JBL]

더욱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사운드가 적용돼 피크닉, 캠핑, 등산, 라이딩 등 실내외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레이스트랙 모양의 우퍼 스피커, 별도의 트위터,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로 구성된 양방향 스피커 시스템 설계로 더욱 크고 선명한 사운드 선사한다.

◆ 후지필름 코리아, 'GFX시리즈의 모든 것' 출간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라지포맷 미러리스 카메라 GFX 활용 백서 'GFX시리즈의 모든 것'을 출간했다. 후지필름 GFX시리즈의 기능과 특징, 활용 팁 등이 총망라된 가이드 북으로 라지포맷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최대 1억 화소 이상의 초고해상도 대형 이미지 센서로 촬영된 GFX 포토 갤러리와 GF렌즈 리뷰, 피사체별 추천 필름 시뮬레이션, 화질 설정을 위한 가이드, 카메라 및 렌즈 개발자와 제조자의 인터뷰 등 GFX에 관한 유익하고 깊이 있는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책은 총 144페이지로 구성됐으며, 4월 중순부터는 전국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고프로, '히어로10 블랙 크리에이터 에디션' 국내 출시

고프로가 1인 콘텐츠 및 브이로그 촬영에 최적화된 '히어로10 블랙 크리에이터 에디션'을 출시했다. 네 가지 프리미엄 고프로 제품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제품 패키지로, 플래그십 카메라 히어로 10 블랙과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배터리 그립 '볼타',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촬영을 지원하는 미디어 모듈·조명 모듈로 구성됐다.

고프로 '히어로10 블랙 크리에이터 에디션' [사진=고프로]
고프로 '히어로10 블랙 크리에이터 에디션' [사진=고프로]

히어로10 블랙은 히어로 카메라 시리즈의 10번째 플래그십 모델로서, 5.3K60, 4K120 영상 촬영 및 23MP 고품질 사진촬영과 함께 '에미상'을 수상한 안정화 기술 하이퍼스무스 4.0을 지원한다.

◆ 롯데하이마트, 'MWC 2022' 출품 중소스타트업 혁신상품 전시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2일부터 10일까지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2에 출품된 국내 중소·스타트업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제4회 혁신상품 체험관'을 운영한다. 코트라(KOTRA)와 진행하는 네 번째 전시회다.

서울 송파구 소재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105㎡(약 32평) 규모 부스를 조성한다. 이번 체험관 타이틀은 'MWC 2022 헬스케어&로봇특별전'으로, 헬스케어, 에듀테크 등 카테고리별로 우수한 15개 혁신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 파인디지털, QHD 플래그십 블랙박스 '파인뷰 X5000' 예약판매

파인디지털이 최장 581일 주차 충격 녹화를 지원하는 1.5초 초고속 부팅 블랙박스 '파인뷰 X5000'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일 정식 출시하는 신제품은 소니 스타비스 센서를 탑재해 주야간 구분 없이 최상의 시인성을 구현하며, HDR 기능으로 저조도에서도 번호판 식별에 최적화된 녹화영상을 제공한다.

파인디지털 '파인뷰 X5000' [사진=파인디지털]
파인디지털 '파인뷰 X5000' [사진=파인디지털]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예약판매 이벤트는 파인디지털 홈페이지와 11번가, 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정가 대비 35% 할인된 가격인 25만9천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사진 또는 동영상 후기 작성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오픈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