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2022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천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시리즈 [사진=코웨이]
코웨이 노블 정수기 시리즈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1.8점(1천 점 만점)을 얻어 35위를 기록했다. 직전 분기보다 4계단 상승한 순위다.

◆ HP, 100번째 'HP 인디고 100K 디지털 인쇄기' 공급

HP가 영국 인쇄 서비스 제공 업체인 '솔로프레스'에 디지털 B2 인쇄기 'HP 인디고 100K 디지털 인쇄기'를 공급하며 전 세계 통산 100호기 생산을 돌파했다.

HP 인디고 100K 디지털 인쇄기는 업계에서 가장 생산적인 디지털 B2 인쇄기로 시간당 최대 6천 매 인쇄가 가능하다. 기존 인쇄기의 오프셋 방식에서 나아가 디지털 방식으로 용지를 대량으로 출력하는 것이 특징이다.

◆ 캐리어에어컨X프랑소와펫, 반려가구 위한 협업 프로모션

캐리어에어컨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펫코노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이달 5일부터 프리미엄 펫 브랜드 프랑소와펫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리어에어컨은 프랑소와펫과 협업을 통해 펫팸족의 생활 환경 향상을 위한 맞춤 상품을 기획했다.

프랑소와펫 신사 플래그십스토어 [사진=캐리어에어컨]
프랑소와펫 신사 플래그십스토어 [사진=캐리어에어컨]

펫 케어 공기청정 기능에 특화된 '캐리어 공기청정기 펫'과 함께 반려동물을 위해 구성된 '프랑소와펫 펫키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펫키트는 프랑소와펫에서 엄선한 품목들로 위생세트와 산책세트 중에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 코지마, 가정의 달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코지마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안마의자를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내달 9일까지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레전드 시그니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을 구입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공기청정기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연계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8일부터 11일, 15일부터 18일까지 '코지마 헬스케어' 친구 등록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쿠폰을 제공, 하이마트에서 코지마의 인기 안마의자인 '레전드 시그니처'와 '카이저 시그니처', '마스터', '트론' 구입 시 최대 20만원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 한국엡손,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서 스카라 로봇 선봬

한국엡손이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에 참가해 하이엔드 스카라 로봇인 GX 시리즈를 최초로 선보인다. 하이엔드 스카라 로봇 GX 시리즈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엡손의 산업용 로봇으로 고속, 고정밀을 요하는 자동화 공정에 최적화돼 있다.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한국엡손 부스 [사진=한국엡손]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한국엡손 부스 [사진=한국엡손]

아울러 엡손은 이번 전시회에서 ▲GX8 로봇을 활용한 컨베이어 트랙킹 P&P 공정 ▲C8 로봇의 유성기어 조립 공정 ▲LS10B 로봇의 컨베이어 트랙킹 나사체결 공정 ▲RS4 로봇의 소형 PCB 픽 앤 플레이스를 시연한다.

◆ 전자랜드, '대한민국 세일페스타' 진행

전자랜드가 혼수와 이사가 몰리는 봄 시즌을 맞이해 4월 한 달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한민국 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 먼저 기존에 사용하던 TV를 반납하고 삼성전자와 LG전자의 75인치 이상 프리미엄 TV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3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주요 의류 케어 가전도 TV와 마찬가지로 행사 모델의 보상판매 프로모션과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 구매 시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탁기, 건조기와 의류관리기를 한 번에 구매하면 추가 캐시백을 증정하는 패키지 행사와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의 주요 의류 케어 가전 모델을 기간 한정 특가에 판매하는 단품 행사도 진행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