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페이코, '스케이팅 올스타 2022' 티켓 선오픈 이벤트


페이코 '금융상품몰' 이벤트 통해 현대카드와 사전 예매 기회 제공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NHN페이코는 현대카드와 '스케이팅 올스타 2022' 티켓 단독 사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NHN페이코, 스케이팅 올스타 2022 티켓 단독 선오픈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NHN페이코]
NHN페이코, 스케이팅 올스타 2022 티켓 단독 선오픈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NHN페이코]

오는 22일까지 '페이코(PAYCO)'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이벤트 대상 현대카드로 1만원 이상 이용하면 스케이팅 올스타 2022 사전 예매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오는 25~30일 6일 간 티켓링크에서 현대카드로 사전 예매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는 페이코 애플리케이션(앱) 내 '금융상품몰'에서 접속 가능하다.

또 이번 이벤트 참여자가 내달 30일까지 해당 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20만 페이코 포인트가 함께 제공된다. 지급된 포인트는 페이코 앱이나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실물 카드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내달 5일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장에서 개최되는 스케이팅 올스타 2022는 쇼트트랙, 스피드스케팅 등 빙상 종목 선수들과 팬들이 만나는 스포츠 행사다. 곽윤기, 이준서 등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타들의 팬미팅과 이색 대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베이징 올림픽 이후 빙상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첫 행사의 사전 예매 기회를 페이코 이용자에게 단독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와의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편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페이코, '스케이팅 올스타 2022' 티켓 선오픈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