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음주운전 도주' 김새론, 동승자 있었다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김새론 씨가 사고 당시 동승자와 있던 사실이 알려졌다.

김씨는 18일 오전 8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에서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3번 이상 들이박는 등 사고를 냈다.

배우 김새론 [사진=골드메달리스트 제공]
배우 김새론 [사진=골드메달리스트 제공]

경찰은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가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구조물을 받고 도주하던 김씨를 붙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차량에는 김씨 말고도 동승자 1명이 더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사고 당시 김새론은 말도 제대로 못 할 정도로 취한 상태였다"라고 상황을 전했다.

사고 충격으로 길가의 변압기가 밀려나 정전이 되며 인근 건물 4개의 상가와 가로등에 전기가 일시적으로 끊어져 한동안 인근 상점의 카드 결제가 안 되는 등 혼란을 겪기도 했다.

경찰이 음주 감지기로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하려 했으나 김씨가 채혈을 원해 병원으로 이송됐다.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새론은 음주운전 혐의와 관련,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검사를 진행했다"며 "검사 후 보호자 동행 하에 다른 조사 없이 귀가 조치 됐다"고 밝혔다.

이어 "채혈 검사 결과는 2주 후 나올 예정"이라며 "추후 경찰의 요청에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찰 관계자는 국과수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를 확정 지을 방침이라고 밝혔다.

사고 충격으로 길가의 변압기가 밀려나 정전이 되며 한동안 인근 상점의 카드 결제가 안 되는 등 혼란을 겪기도 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고 충격으로 길가의 변압기가 밀려나 정전이 되며 한동안 인근 상점의 카드 결제가 안 되는 등 혼란을 겪기도 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아역 배우 출신인 김씨는 지난 2009년 데뷔했다. 2010년 배우 원빈과 함께 출연한 영화 '아저씨'로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차기작으로 SBS 드라마 '트롤리' 출연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 공개를 앞둔 상황이나 모두 빨간불이 켜진 상태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음주운전 도주' 김새론, 동승자 있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