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남 보성군, 보성愛 물들茶 관광 프로그램 론칭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전라남도 보성군이 오는 21일 새로운 관광 프로그램인 보성愛 물들茶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보성愛 물들茶는 차밭 피크닉·율포해변 감성 캠핑 체험 프로그램이며, 문화체육관광부 생태녹색관광자원화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愛 물들茶 프로그램 중 보림제다 힐링 다도 관련 이미지 [사진=보성군]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愛 물들茶 프로그램 중 보림제다 힐링 다도 관련 이미지 [사진=보성군]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보성 차밭과 율포해변 일원에서 티(Tea)푸드, 보성 특산물 등을 페어링(Pairing)한 피크닉·캠핑 도구를 대여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차밭 체험 프로그램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차(茶) 음료와 지역민이 준비한 티푸드를 차밭에서 즐기는 ▲봇재그린다향·한국차문화공원 애프터눈티 피크닉 체험, ▲보림제다 힐링 다도 체험, ▲수진한옥펜션 쉼이 있는 한옥 체험, ▲청광도예원 맛있는 녹차 체험 등 프로그램도 취향 따라 고를 수 있다.

보성군은 보성愛 물들茶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객들이 보성의 생태 환경을 이해하고, 지역에서 생산된 자원이 자연스럽게 소비될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 기획에 초점을 맞췄다.

보성군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이번 체험은 관광명소에서 예쁜 사진을 찍어 소셜미디어(SNS)에 올리는 요즘 관광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미식 여행에 자연이 선물해주는 풍경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여행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보성의 진면목을 느끼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보성=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남 보성군, 보성愛 물들茶 관광 프로그램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