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노랑풍선, '북해도 전세기 여행 상품' 출시 外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노랑풍선, '북해도 전세기 여행 상품' 출시

노랑풍선이 국적 항공사에서 추진 중인 북해도 전세기 운항 편과 연계해 3박4일, 4박5일 총 2가지의 일정으로 구성한 '북해도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시즌인 7월 20일부터 출발을 시작으로 8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노랑풍선이 '북해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이 '북해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노랑풍선]

◆ '컬리 캠핑 대전' 오픈…최대 49% 할인

컬리가 주말마다 전국 각지로 떠나는 캠핑족을 위해 '컬리 캠핑 대전'을 오는 6월 3일까지 운영한다.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비롯해 각종 캠핑용품, 감성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소품류까지 580여 가지 상품을 최대 49% 할인해 판매한다.

◆ 한샘,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와 제휴

한샘이 온라인 가구기업 오하임아이엔티가 운영하는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IDENEW)'와 브랜드 제휴 협약을 맺고 온라인 사업을 확장해 나간다. 아이데뉴는 오하임아이엔티의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 프리미엄급의 거실과 주방, 드레스룸 등 종합가구를 선보인다.

◆ '하이드로 플라스크'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LF 계열의 식품기업 구르메F&B코리아가 미국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의 신규 컬러 4종을 출시하고, 이달 31일까지 하이드로 플라스크 공식몰에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삼양사, 국제 식품박람회에서 스페셜티 소재 선보여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도쿄국제전시장)에서 열린 '일본국제식품소재 박람회 2022(IFIA Japan 2022)'에 참가했다. 삼양사는 이번 박람회에서 신제품 결정형 알룰로스를 글로벌 전시회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하림이 전국 마트서 '더미식밥' 눌러보세요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하림]
하림이 전국 마트서 '더미식밥' 눌러보세요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하림]

◆ 하림, The미식 밥 출시기념 이벤트 개최

하림이 The미식(더미식) 밥 11종 출시를 기념해 전국 대형마트에서 '눌러보세요' 이벤트를 시작한다. 더미식 밥은 100% 쌀과 물로만 천천히 뜸들여 지어 국내 시판되는 즉석밥들 중에 유일하게 겉뚜껑(실링)과 밥 사이에 공기층이 들어있어 밥알 한 알 한 알이 살아있는 게 강점이다.

◆ SPC 쉐이크쉑, 수유에 22호점 개점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쉐이크쉑이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 22호점 '수유점'을 오픈했다. 쉐이크쉑 수유점은 지하철 4호선 수유역 인근 '에피소드 수유838' 1층에 380㎡, 123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 종근당, 이엔셀과 전략적 투자·세포∙유전자치료제 공동연구 MOU

종근당은 지난 19일 서울 충정로 종근당 본사에서 세포∙유전자치료제 위탁개발생산(CDMO) 및 차세대 줄기세포치료제 개발 기업 이엔셀과 전략적 투자 및 글로벌 혁신신약 공동연구를 위한 전략적 양해 각서(MOU)를 체결했다.

◆ 롯데百, 버버리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이 버버리의 시그니처 모델인 '롤라 백' 출시를 기념하여 국내 백화점 최초로 본점 1층에서 버버리 '롤라 백' 팝업스토어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 SPC 파리바게뜨, 육즙 가득 핫도그 신제품 2종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육즙 가득한 소시지를 품은 핫도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부드럽고 담백한 핫도그 번에 육즙 가득한 소시지, 감칠맛을 더해주는 토핑을 풍성하게 넣어 든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이 생활용품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생활용품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생활용품 '포켓몬 에디션' 제품 출시

LG생활건강은 오는 23일, 다양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와 '포켓몬'이 만난 에디션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 글라스락 오펫, 국내 최대 펫 박람회 '2022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

SGC솔루션의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오펫(O’Pet)'이 20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 케이펫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로, 반려동물과 관련된 여러 가지 산업의 신제품과 서비스, 이벤트 등 각종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행사다.

◆ GS샵, 에어컨 특집방송 실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무더위가 오기 전 냉방가전을 미리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에어컨 특집방송을 선보인다.

◆ CJ올리브영, 대규모 매장 직군 채용 진행

올리브영이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되찾은 오프라인의 활기를 이어가기 위해 인력 확보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내달 3일까지 대규모 매장 직군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 규모다. 지난달 디지털 사업 강화를 위한 개발자 채용을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에는 오프라인의 성장을 주도할 인재 확보에 나섰다.

◆ 피자알볼로, 가맹점주들과 독도 방문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지난 17~19일 우리 땅 독도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독도를 방문하고 나눔 활동을 펼쳤다. 피자알볼로는 지난해 독도사랑운동본부와 맺은 업무협약에 따라 독도 홍보 및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한국 토종 피자브랜드로서 독도가 대한민국 땅임을 알리기 위해 독도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 생막걸리 '백걸리'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더본코리아의 우리술집 막이오름이 프리미엄 생막걸리 '백걸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백걸리 주문 시 인기 안주메뉴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노랑풍선, '북해도 전세기 여행 상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