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랭커 챔피언십 연다


상위 1천 명 중 최고를 찾는 오프라인 대회 개최

KPRC [사진=카카오게임즈]
KPRC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오프라인 대회인 '랭커 챔피언십(KPRC)' 안내 페이지를 3일 오픈했다.

총상금 1천500만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경쟁전 시즌 18 랭킹 상위 1000위 안에 든 이용자만이 참가할 수 있다. 본 대회는 4인 '스쿼드'로만 참가 가능하며, 시즌 18 종료되는 8월 10일부터 21일까지 'LVUP.GG'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본 대회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경쟁전 맵인 '에란겔', '미라마' 맵 2종 로테이션으로 5라운드 간 진행된다. 대회 점수는 '펍지 이스포츠 글로벌 룰렛(S.U.P.E.R)'을 적용한다.

이번 대회는 아프리카TV, 트위치 및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되며 글로벌 디스플레이 기업 '벤큐'의 e스포츠 전문 브랜드 '조위(ZOWIE)'가 이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랭커 챔피언십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시청자 및 참가자를 대상으로 약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실력자가 탄생하는 이번 대회에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랭커 챔피언십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