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월드타워, 도심 속 여름 휴가 '써머레스트 2022' 진행


서핑보드, 캠핑 타프 등으로 해변가 분위기 더해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롯데월드타워가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름 휴가 '써머레스트(SUMMEREST) 2022'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도심 속 캠핑 콘셉트의 행사 써머레스트는 지난 19년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롯데월드타워 대표 여름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잠실종합운동장 및 서울 전역에서 열리는 축제 '서울페스타(SEOUL FESTA) 2022'와 함께한다. 써머레스트 2022는 고객들이 멀리 떠나지 않아도 타워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랜턴(타워 최상층부) 비박존, 비멍존, 써머레스트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써머레스트 2022'가 열리는 롯데월드타워 전경. [사진=롯데물산]
'써머레스트 2022'가 열리는 롯데월드타워 전경. [사진=롯데물산]

랜턴 비박존에서는 대한민국 가장 높은 곳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다. '랜턴으로 떠나는 월드타워항공'을 테마로 해 실제로 항공기를 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탑승권 형태의 티켓을 제공하고 랜턴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에 승무원 복장의 진행 요원이 동승한다. 해먹, 은하수 조명 등이 설치된 '퍼스트 클래스' 공간에서 취침할 한 팀을 뽑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밤에는 화려한 서울의 야경을 볼 수 있고, 페르세우스자리 유성우를 관측하는 '별자리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밤 낭만을 선물한다. 다음날 아침 일출을 감상하고 내려와 요가 클래스 '써머레스테(써머레스트+나마스테)'를 체험하며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랜턴 비박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3회 진행된다. 오는 7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인스타그램 프로필 하단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고, 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월드파크 곳곳에는 서핑보드, 해먹, 햇빛을 가릴 수 있는 캠핑 타프 등을 설치해 해변가 느낌을 더했다. 특히, 비멍존에서는 비 오는 숲 속에 온 듯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타워 앞 미디어큐브에 송출되는 비 내리는 영상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월드타워, 도심 속 여름 휴가 '써머레스트 2022'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