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이드, KBW 2022 '나일' 티저 페이지 공개


12일부터 3일간 KBW 2022 NFT 갤러리에서 프로젝트 전시

KBW 2022 나일 티저 페이지 메인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KBW 2022 나일 티저 페이지 메인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코리아블록체인위크(KBW) 2022를 앞두고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 생태계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티저 페이지에서는 NFT 컬렉션을 비롯해 DAO(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 탈중앙화 자율조직) 등 '나일'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NFT 컬렉션으로 일러스트레이터 '지하'와 '로초'의 '런던 언더그라운드(London Underground) 264'를 만나볼 수 있다. 런던에 위치한 264개의 지하철역을 작은 디지털 공간에 옮겨 픽셀아트로 재창조했으며, 향후 나일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작품의 구매자에게는 추후 작가의 새로운 작품에 있어 보상을 부여하는 등 혜택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위믹스(WEMIX) 최초의 DAO, '원더 다오(WONDER DAO, WEMIX On-chain Network of Decentralized Ecosystem Regulator)'가 베일을 벗었다. WONDER DAO는 위믹스 생태계를 구성하는 40원더스 중 하나로, 위메이드가 공개하는 첫 DAO다. DAO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의사 결정 참여를 비롯한 다양한 노드 카운슬 파트너로서의 권한을 부여받는다..

웹3 소셜 플랫폼 '탱글드(Tangled)'가 첫선을 보인다. 나만의 NFT 캐릭터가 생성되고, 이를 기반으로 친구와 함께 교류하는 서비스로, 이용하는 시간이 곧 경제적 이익으로 연결되는 T2E(Talk to Earn) 기반의 소셜 플랫폼이다.

이상의 정보는 KBW 2022 행사 기간 중 12일부터 3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내 마련된 NFT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일은 DAO에 기반한 ▲아트 ▲스포츠 ▲뮤직 ▲투자 ▲부동산 ▲패션 등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생성, 관리할 수 있는 NFT 플랫폼으로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 KBW 2022 '나일' 티저 페이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