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면세점, BTS 부산 콘서트 공식 후원 "엑스포 유치 기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롯데면세점이 방탄소년단 부산 콘서트 공식 후원사가 됐다.

롯데면세점이 내달 15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기원 콘서트 'BTS in BUSAN'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이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기원 콘서트 'BTS in BUSAN'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이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시내점과 인터넷면세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 BTS 콘서트 티켓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에서 10달러 이상 구매한 내·외국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1인 1매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제공한다. 시내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 당일 증정데스크에서, 온라인 구매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응모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2017년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패밀리콘서트, 뮤직비디오 등 한류 콘텐츠를 함께 하며 인연을 이어왔다. 내달 콘서트 당일에는 홍보 부스를 설치해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라색이 돋보이는 트윌리와 티퍼런스의 퍼플티(Tea)를 콘서트 기념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국내 및 해외점 인프라를 활용해 부산엑스포 유치 영상을 상영하는 등 글로벌 홍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2030 세계박람회 개최가 부산에서 이뤄질 수 있도록 롯데면세점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한국을 알리고, 지속적으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면세점, BTS 부산 콘서트 공식 후원 "엑스포 유치 기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