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춘블라썸' 오유진, 열정 가득 대본 삼매경…열공모드 ON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청춘블라썸' 오유진의 대본 삼매경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웨이브 오리지널 '청춘블라썸' (극본 박윤성.김하늬 연출 왕혜령)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 떄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을 파고드는 뜨거운 연기 열정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웨이브 오리지널 '청춘블라썸' 오유진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매니지먼트 WNY]
웨이브 오리지널 '청춘블라썸' 오유진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매니지먼트 WNY]

28일 소속사 WNY는 '청춘블라썸' 촬영 현장 속 오유진의 연기 열정과 노력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 오유진이 밤낮없이 강선희에 몰입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유진은 장소 불문 시종일관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는가 하면 촬영 중에도 대기시간에도 강선희 그 자체를 유지하고 있다.

캐릭터와 감정을 분석 머릿속에 되새기며 대본열공 모드에 임하고 있어 오유진의 숨은 노력과 책임감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외강내유의 성격 강선희 캐릭터를 극속에서 선을 넘나들며 설득력 있는 연기를 해야 하기에 매 촬영마다 놀라운 집중력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노력들로 오유진은 매회 인상 깊은 열연으로 오유진이 아닌 다른배우가 '강선희' 를 상상할 수 없게 만들고 있으며 청춘블라썸에 대한 그의 남다른 애정 까지도 엿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순에 사로잡은 완벽한 캐릭터의 씽크로율의 원천이 이같은 노력이 있었음을 짐작케 한다.

이렇듯 열정폭발 대본 학구열로 빈틈 없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오유진이 출연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청춘블라썸'은 매주 수요일 오후5시에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춘블라썸' 오유진, 열정 가득 대본 삼매경…열공모드 ON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