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 챔피언' 예빈나다, '산책하러 갈래' 무대 선사…완벽 라이브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예빈나다가 '쇼! 챔피언'에서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챔피언'에서는 감미로운 보컬을 자랑하는 싱어송라이터 예빈나다가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싱글 '산책하러 갈래' 무대를 꾸며 시선을 모았다.

싱어송라이터 예빈나다가 '쇼! 챔피언'에서 사랑스러운 '산책하러 갈래' 무대를 선사했다. [사진=MBC M]
싱어송라이터 예빈나다가 '쇼! 챔피언'에서 사랑스러운 '산책하러 갈래' 무대를 선사했다. [사진=MBC M]

이날 예빈나다는 핑크 색상의 체크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와 루즈핏 화이트 셔츠를 매치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반묶음 머리로 청순하면서도 상큼함이 강조된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싱그러운 멜로디 위에 예빈나다 만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에게 화창한 날씨에 함께 산책을 하러 나가고 싶어지는 기분이 들게 했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싱글 '어떡하면 좋아' 이후 약 1년 만에 두 번째 싱글 '산책하러 갈래'를 발매하는 예빈나다는 특유의 미성이 돋보이는 감미로운 보컬로 리스너들 사이에서는 '음색 맛집'으로 떠올랐다.

더불어서 약 16.3만 구독자를 기록 중인 유튜브 '예빈나다YEAHSHINE'을 운영 중인 예빈나다는 커버 라이브 콘텐츠를 꾸준하게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번 신곡의 작사에도 참여하며 어느새 실력파 신인 싱어송라이터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한편, 예빈나다의 두 번째 싱글 '산책하러 갈래'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 챔피언' 예빈나다, '산책하러 갈래' 무대 선사…완벽 라이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