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산' 전현무, '무쉐린 식당' 오픈…박나래x이장우 '팜유라인' 회동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팜유 라인'의 가을 회동을 갖는다.

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팜유 라인' 맏형 전현무는 가을을 맞이해 박나래, 이장우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다. 그는 먹는데 진심인 '팜유 라인’을 위해 전 세계 맛집 지도로 불리는 미쉐린 가이드를 패러디한 '무쉐린 식당'을 연다. 전현무는 "가을에 말만 살찌면 억울하다. 우리도 살쪄야 한다"며 팜유 라인 회동을 기획한 의도를 밝힌다.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전현무가 준비한 '무쉐린 식당'엔 무든램지부터 '무스키아(전현무+바스키아)'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무무상회' 등 '전현무의 세계관'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특히 전현무는 식당의 입구라고 할 수 있는 집 현관에 '무스키아'가 그린 '무쉐린 식당' 간판을 걸어 시선을 강탈한다.

또 전현무는 '트민남' 답게 요리 장비를 플렉스한다. 그는 "웬만하면 다 새것"이라며 '팜유 라인' 회동에 진심을 드러낸다.

박나래는 처음 방문한 전현무의 집을 둘러보며 호시탐탐 중고 거래 '무무상회' 후보를 찾는다. 특히 생각지도 못한 기계를 발견하곤 경악할 예정. 전현무는 놀란 박나래를 보며 "무무상회에서 팔 것"이라고 둘러댄다고.

'무든램지' 전현무는 에피타이저 메뉴 솜땀을 선보이며 "오늘의 콘셉트는 무든램지의 '러브 인 아시아'"라며 팜유 패밀리만을 위해 준비한 '아시아 미식 로드'를 예고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산' 전현무, '무쉐린 식당' 오픈…박나래x이장우 '팜유라인' 회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