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이채민x장원영, 블랙&화이트 커플샷…설레는 키차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뮤직뱅크' 이채민과 장원영의 블랙 앤 화이트 커플샷이 공개됐다.

29일 KBS 2TV '뮤직뱅크' 제작진이 설렘 반, 떨림 반 첫 MC 호흡을 맞추는 배우 이채민과 아이브 장원영의 안구정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여신 비주얼의 장원영과 조각 미모 이채민은 설레는 키 차이와 완벽한 비주얼 조합을 보이고 있다.

'뮤직뱅크' MC 장원영 이채민 [사진=KBS]

특히 '블랙 앤 화이트' 커플룩으로 상큼 시크한 케미스트리를 뽐내는 두 사람은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모습으로 K-POP 팬들의 마음을 술렁이게 만들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지난 23일 '뮤직뱅크' 촬영장에서 이루어졌다. 이날 이채민은 장원영이 소속된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1위를 축하하며 직접 준비해 온 꽃다발을 건네는 심쿵 센스를 발휘, 첫 만남부터 훈훈한 분위기가 피어났다는 후문.

장원영은 "앞으로 채민 씨랑 호흡 맞춰가며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니까, 채민 은행장과 제가 새롭게 만들어갈 뮤직뱅크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면서 "점점 더 찰떡 호흡을 자랑하게 될 저희 둘의 모습 꼭 본방사수하며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채민 은행장님 너무 환영하고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라고 설렘을 드러냈다.

'뮤직뱅크' MC 장원영 이채민 [사진=KBS]

이채민은 "지금까지 이 자리에 계셨던 선배님들이 항상 좋은 모습 보여주신 만큼 저 또한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임하겠다"며 "정말 열심히 스페셜 무대 준비하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첫방송 스페셜 무대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폭풍 상승시킨다.

30일 오후 5시 10분 생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