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가 고민이라면…올리브영, '모두올영' 캠페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탈모의 계절 가을을 맞아 CJ올리브영이 '모두올영'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리브영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하는 '모두올영'은 두피, 탈모를 필두로 각종 헤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것. 모발부터 두피까지 헤어의 모든 것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의미다. 헤어 상품 큐레이션(추천)을 기능별로 강화하고, 가격 혜택과 체험 요소를 극대화한다.

올리브영이 '모두올영'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CJ올리브영]

먼저 10월 한 달간, '탈모' '두피' '손상모' '새치' 등 주요 헤어 고민을 중심으로 대표 상품을 선별해 최대 41% 할인한다. 10월 1일부터 4일까지는 인기 상품을 최대 45% 할인가에 선보이는 '4일 특가'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또 14일부터는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헤어 루틴을 한눈에 체험할 수 있는 '모두올영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인기 상품 최대 16종 체험분으로 구성했으며,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헤어용품 2만 5천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받아볼 수 있다.

올리브영은 "가을 환절기는 민감해진 두피 피부에 탈모케어 관련 상품 수요가 많은데다, 최근 젊은 층의 헤어 고민이 세분화하면서 기능성 상품들이 고루 각광받고 있다"며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하고, MZ세대의 대표 헤어용품 구매 채널로서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