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국내vs해외 할인대전'…1천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여기어때가 '국내 vs 해외 할인대전'을 오는 10월 27일까지 진행한다.

해외여행 혜택은 최저가 보장 특가 상품과 최대 8%의 숙소 할인 쿠폰팩이 핵심이다. 여기에 결제사에 따라 최대 1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발권 수수료 0원' 정책도 함께 적용된다. 또한 해외여행의 재미 중 하나인 면세점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신라면세점의 S 리워드를 총 15만5천포인트까지 지급한다.

 

‘국내파’와 ‘해외파’ 여행객 모두에게 할인을 지원한다. [사진=여기어때]

국내여행의 경우 국내 숙소 특가 상품과 함께 최대 12% 할인 쿠폰을 포함한 국내 숙소 쿠폰팩을 지급한다. 결제사별로 최대 10% 추가 할인도 적용한다. 국내 교통 이용 시에도 혜택이 있다. 국내 항공권 구매자에겐 '발권 수수료 0원'과 5천포인트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렌터카는 총 6만7천원의 쿠폰팩을 지급한다.

 

여기어때는 국내·외 여행 상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총 1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괌 3박 4일 2인 여행 패키지 ▲예약 비용 100% 포인트 페이백 ▲고성능 액션캠 ▲롯데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여행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따라 국내 또는 해외를 선택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시기가 돌아왔다"며 "국내, 해외 어떤 취향이든지 여행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한데 모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