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타스타, 멕시카나 NFT MC프렌즈 출시 이벤트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블록체인 대체불가토큰(NFT) 개발 전문 스타트업 메타스타는 멕시카나와 신메뉴 고매치킨 출시 기념 NFT 발급 프로모션을 다오패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멕시카나 치킨 1만7천원 이상을 주문한 고객은 MC 프렌즈 NFT 총 1만장을 다오패스 앱을 통해 일정 확률로 나눠 받을 수 있다. MC 프렌즈 NFT를 획득한 고객은 1년간 매달 할인권 또는 사이드 메뉴 교환권 1매씩을 다오패스 앱으로 제공받아 멕시카나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메타스타는 멕시카나와 신메뉴 고매치킨 출시 기념 NFT 발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메타스타]
메타스타는 멕시카나와 신메뉴 고매치킨 출시 기념 NFT 발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메타스타]

또한 이달 동안 MC 프렌즈 NFT 소유자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해 100명에게 NEW 고매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다오패스 앱 설치 후 멕시카나 앱 전용 단짠감자치즈볼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다오패스 앱에서 지급된 멕시카나 앱 전용 쿠폰을 사용하면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멕시카나 앱에서 4천원 할인권 또는 단짠 감자치즈볼 교환 쿠폰 코드를 사용한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1등 1명에게 갤럭시 탭 S8 울트라 128GB 와이파이, 2등 2명에게 갤럭시 워치5 프로, 3등 3명에게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증정한다.

박용필 메타스타 대표는 "이번 제휴 이벤트는 치킨 브랜드 가운데 최초의 NFT 활성화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NFT 플랫폼을 이용해 고객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타스타, 멕시카나 NFT MC프렌즈 출시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