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산림복지진흥원,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수상


- 산림교육·치유전문지 '에코힐링', 공공부문 편집대상 수상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은 지난 30일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2022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진흥원이 발간하는 ‘에코힐링’이 인쇄사보 공공부문의 편집대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32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각 기관·기업의 인쇄물, 전자사보, 커뮤니케이션 분야 등을 평가해 총 24개 부문에서 시상했으며, 520여 작품이 출품된 가운데 평균 4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인쇄사보 공공부문 편집대상을 수상한 진흥원의 ‘에코힐링’은 국내 유일의 산림교육·치유 전문지로, 2014년부터 발간돼 독자들에게 산림복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현장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웹진·뉴스레터 서비스, 교보문고 전자도서 등록 등 온라인 서비스를 확대했으며,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책을 장애인복지시설에 전달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연성훈 경영기획본부장은 “에코힐링이 국내 대표 미디어·제작물 시상식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국민과 소통하며, 쉽고 재미있게 산림복지에 대한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산림복지진흥원‘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인쇄사보 공공부문 편집대상 수상 [사진=한국산림복지진흥원]
한국산림복지진흥원‘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인쇄사보 공공부문 편집대상 수상 [사진=한국산림복지진흥원]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산림복지진흥원,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