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기도, ‘경기도서(書), 또 다른 세상의 발견’ 개최


롯데백화점 분당점서 행사…북마켓 함께 열려

[아이뉴스24 변준성 기자]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 경기도 지역 출판사와 지역 서점을 소개하고 다양한 출판물을 만날 수 있는 ‘경기도書(서), 또 다른 세상의 발견’ 행사를 연다.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 로비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경기도 지역 출판사와 서점을 소개하는 전시와 해당 출판사에서 출간된 도서, 지역 서점 서점주가 직접 큐레이션한 대표 도서들을 구입할 수 있는 북마켓이 함께 열린다.

9일부터 3일간 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 개최되는 ‘경기도書(서), 또 다른 세상의 발견’ 이미지 [사진=경기도청]
9일부터 3일간 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 개최되는 ‘경기도書(서), 또 다른 세상의 발견’ 이미지 [사진=경기도청]

전시회에서는 참여 업체 및 출판물 소개와 더불어 고객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참여 이벤트도 마련됐다. 관람객들은 행사장 내 전시 공간에서 숨겨진 개별 달력을 찾아 2023년 경기도 서점 달력을 완성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도 관계자는 “고객들이 숨겨진 각 월의 달력들을 찾아 완성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동네 서점에 친숙함을 느끼고 관심을 두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 서점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계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변준성 기자(tcnew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기도, ‘경기도서(書), 또 다른 세상의 발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