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방, '2022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앱' 우수상 수상


작년 민간 업계 최초로 비대면 계약 솔루션 '다방싸인' 론칭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부동산 플랫폼 다방 앱이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앱으로 선정됐다.

스테이션3는 구글플레이 선정 '2022 올해를 빛낸 대화면 앱' 부문에서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구글플레이는 매년 일상, 게임, 자기계발 등 다양한 카테고리 속에서 한 해 동안 이용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앱을 선정한다. 다방이 수상한 대화면 부문은 큰 화면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올해 새롭게 신설된 부문이다.

다방이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앱'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스테이션3]
다방이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앱'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스테이션3]

다방은 2천300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한 부동산 앱으로 국내 대표 '방 구하기 앱'으로 평가 받는다. 특히, 지난해 민간 업계 최초로 비대면 계약 솔루션 '다방싸인'을 론칭하며 매물 탐색부터 계약까지 원스톱 프로세스를 구축해 주목받았다.

한편, 내년 출시 10주년을 맞이하는 다방은 공인중개사 전용 매물광고 간편 관리 솔루션 '다방프로'와 임대인 전용 공실관리 및 임대관리 플랫폼 '다방허브'와 함께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방, '2022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앱' 우수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