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선규, 킹 받는 재미 터질까…'카운트' 2월 22일 개봉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카운트'가 2월 22일 개봉을 확정했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카운트'가 2월 22일 개봉된다. [사진=CJ ENM]
'카운트'가 2월 22일 개봉된다. [사진=CJ ENM]

충무로의 대세 진선규는 '카운트' 에서 오직 직진밖에 모르는 마이웨이 쌤 '시헌' 역으로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누구도 말릴 수 없는 '시헌'과 함께할 꺾이지 않는 유망주 '윤우' 역의 성유빈, 아무도 못 말리는 '시헌'의 직진 행보에 브레이크를 걸 아내 '일선' 역의 오나라, 든든한 형님 포스를 발산할 '교장' 역의 고창석, 한번 꽂히면 끝장을 보는 과몰입러 '환주' 역의 장동주까지 베테랑 배우들의 내공과 신예들의 젊은 패기가 어우러진 신선한 조합을 보여준다.

더불어 전 세대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 냈던 영화 '엑시트', '너의 결혼식' 제작진이 2023년 '카운트'를 통해 다시 뭉쳐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담은 스토리로 극장가에 경쾌한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카운트'는 레트로한 볼거리부터 모두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파이팅 넘치는 응원의 메시지까지 풍성한 재미로 전 세대 관객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선규, 킹 받는 재미 터질까…'카운트' 2월 22일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