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증권,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과 금융투자 제휴 서비스 오픈


'페이북' 앱 내 KB증권 투자서비스·다양한 금융콘텐츠 선보여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KB증권은 BC카드가 운영하는 ‘페이북’ 앱에 비대면 금융투자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KB증권이 '페이북' 앱에 비대면 금융투자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KB증권]
KB증권이 '페이북' 앱에 비대면 금융투자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KB증권]

페이북은 약 970만명의 고객을 보유한 생활금융플랫폼으로, KB증권은 페이북 앱의 ‘THE부자’ 메뉴 ‘불리기’ 탭에 유용한 증권 정보와 투자 서비스를 추가하여 고객이 한층 더 ‘부자 되는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강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페이북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KB증권 계좌(CMA·종합위탁)를 개설할 수 있다. 카드 사용과 연계해서 소액투자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천원부터 투자하는 국내주식·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와 소수점 매매 가능한 종목들을 구매기간, 구매주기, 금액을 고객이 정하여 정기적으로 구매해 주는 소수점 정기구매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KB증권의 대표 MTS ‘KB M-able(마블)’을 통해 출시된 지 약 1년 동안 누적 조회수 214만을 돌파했던 ‘오늘의 콕’ 투자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콘텐츠로는 △증시동향을 전하는 1분 브리핑 서비스 △글로벌 투자대가 따라하기 △국내주식 고수의 Pick 서비스 △다양한 해외ETF 정보 등이 있다. 향후에는 KB증권의 발행어음 판매 등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페이북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박영민 자산관리 Tribe장은 “투자를 어려워하는 고객들이 페이북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투자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KB증권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페이북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증권,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과 금융투자 제휴 서비스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