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 日 최대 인디 게임 쇼케이스 참가


자체 개발작 및 퍼블리싱작 총 4종 출품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이하 GGA)가 '도쿄 인디 게임 서밋 2024'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가 '도쿄 인디 게임 서밋 2024'에 참가한다.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가 '도쿄 인디 게임 서밋 2024'에 참가한다. [사진=그라비티]

도쿄 인디 게임 서밋은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일본 수도권 최대 규모의 인디 게임 쇼케이스로 내달 2일과 3일 양일간 일본 도쿄 키치조지에서 열린다.

참가 기업과 관람객 간 교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며, 다양한 인디 게임 신작을 체험할 수 있다. 올해는 전세계 게임사들이 준비한 약 90여개의 타이틀이 출품될 예정이다.

GGA 측은 "자체 개발작 및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인디 게임을 알리고 독창적이고 참신한 장르의 새로운 인디 게임을 발굴하기 위해 이번 행사 참가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인디 게임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행사 스폰서로도 참여한다.

GGA는 출시 준비 중인 '사이코데믹 ~특수 수사 사건부 X-FILE(이하 사이코데믹)', 'Aeruta', 'KAMiBAKO - Mythology of Cube -(이하 카미바코)' 등 3개 타이틀을 출품한다.

이외에도 그라비티가 퍼블리싱하는 보스 러시 액션 장르의 'Light Odyssey'도 이번 행사에서 시연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 처음으로 신규 빌드를 공개하며 새로운 보스전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각 부스에서 사이코데믹, Aeruta, 카미바코를 플레이하면 해당 게임의 오리지널 굿즈를 받을 수도 있다.

박현준 GGA 이사는 "우수한 인디 게임이 모인 자리에서 현지 유저들의 반응을 가까이서 살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해 참가를 결정했다"라며, "행사 기간 동안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에서 출품한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 日 최대 인디 게임 쇼케이스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