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숙, 이두희와 연애 리얼리티 출연 소감…"팬들 걱정 안되게 촬영"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지숙이 남자친구 프로그래머 이두희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소감을 직접 밝혔다.

레인보우 지숙은 1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걱정 안 되게 바르고 좋은 기운 가득 안고 촬영에 임할게요!"라고 전했다.

지숙과 이두희가 '부러우면 지는 거다'를 통해 리얼 연애를 공개한다[사진=MBC]
지숙과 이두희가 '부러우면 지는 거다'를 통해 리얼 연애를 공개한다[사진=MBC]

그러면서 지숙은 "잘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독여주시고 격려해주시는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에 저 정말 감동했다"며 "고마운 여러분들께 앞으로 더 자랑스러운 초록이가 될 수 있도록 건강한 마음가짐으로 노력해나갈게요!"라고 덧붙이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지숙은 "이 마음 잊지 않고 일상에서 또 다른 즐거움 예쁘게 담아 선물하겠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레인보우 지숙은 이두희와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MBC 리얼 연애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한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으로, 지숙은 이두희와 달달한 열애를 공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숙, 이두희와 연애 리얼리티 출연 소감…"팬들 걱정 안되게 촬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