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남♥이상화, 10월 12일 결혼…"신뢰 바탕으로 사랑 결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강남과 전 스케이트 선수 이상화가 결혼한다.

강남 소속사 본부이엔티와 이상화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29일 "강남, 이상화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결혼식은 10월 12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사진=조이뉴스24 DB]
[사진=조이뉴스24 DB]

이어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강남, 이상화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 해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 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지난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식 연인이 됐다.

최근 강남이 귀화를 준비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결혼설에 힘이 더해지기도 했다.

강남은 2011년 그룹 엠아이비로 데뷔해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등의 예능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2017년 팀 해체 후 솔로로 활동하기 시작했으며, 예능과 음반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이상화는 밴쿠버 동계올림픽 500m, 소치 동계올림픽 500m 금메달, 평창 동계올림픽 500m 은메달 등을 획득하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스피드스케이팅 간판 선수로 활약했다.

이하 강남·이상화 결혼 관련 소속사 입장 전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본부이엔티 입니다.

금일 강남, 이상화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남, 이상화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12일(토)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 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강남, 이상화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남♥이상화, 10월 12일 결혼…"신뢰 바탕으로 사랑 결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