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걸스온파이어' 정은지 "상처 덜 받고 필요한 말 해주고픈 애정 생겨"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정은지가 '걸스 온 파이어'에 대한 큰 애정을 전했다.

정은지는 16일 오후 서울 상암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 온 파이어' 제작발표회에서 참가들에 대해 "너무 사랑스럽다. 기본적으로 가진 무대 애티튜드를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다"라고 말했다.

가수 정은지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 온 파이어'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DB]
가수 정은지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 온 파이어'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DB]

이어 "최대한 이 프로그램 안에서 필요한 이야기를 통해 이들이 밖에 나가 상처를 덜 받았으면 좋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하고 있다"라며 "평가를 받을 수밖에 없는 입장이다. '밖에 나가면 이런 것이 보일 수 있으니 이걸 다듬으면 어때?'라는 말을 할까 말까 하다가 하게 되는 애정이 생긴다"라고 밝혔다.

또 그는 "라운드가 거듭될 수록 이런 애정이 생긴다. 감정에 치우치기 보다는 이들에게 필요한 말을 하게 되는 매력이 있다"라며 "매주 촬영을 올 때마다 어떤 무대를 보여줄까 기대감을 가진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분들의 상상력에 놀란다. '이렇게 표현할 수 있구나' 싶고 계속 보면서 '다음엔 더 잘하고 보여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라며 "이들의 열정이 어디로 향해 있는지 보이니까 응원할 수밖에 없다"라고 덧붙였다.

'걸스 온 파이어'는 '슈퍼밴드', '팬텀싱어' 제작진의 숨은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3탄으로, 아이돌 음악이 주류인 K-POP 시장의 판도를 바꿀 5인조 여성 보컬 그룹 결성기를 그린다.

세 차례의 예심을 거쳐 실력을 검증받은 최정예 50인이 본선 대결을 펼친다. 3세대 아이돌 출신부터 뮤지컬계 라이징 스타, K-POP 버추얼 아이돌 싱어, YG 오디션 1위 등 다양한 사연을 가진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한다. 여러 관문을 거친 만큼 참가자들은 본선 1라운드부터 퀄리티 높은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극한의 경연 룰에 더해 압도적인 무대 스케일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장도연은 데뷔 17년 만 처음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단독 MC를 맡아 센스 있는 입담은 물론 참가자들을 따스하게 챙겨주는 공감형 진행으로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높일 예정이다.

보컬과 랩, 퍼포먼스 등 각 분야에서 최정상을 찍은 6인의 프로듀서 조합도 색다르다. '오디션계 미다스 손' 윤종신, '뮤지션들의 뮤지션' 선우정아, '힙합계 리빙 레전드' 개코, '멀티 엔터테이너' 정은지, '육각형 아티스트' 영케이, '퍼포먼스 디렉터' 킹키가 프로듀서로 활약한다.

'걸스 온 파이어'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OTT 플랫폼 Lemino, 대만 OTT 플랫폼 friDay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아시아 콘텐츠를 제공하는 미국의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인 글로벌 OTT Rakuten Viki를 통해 미주,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인도 등 약 190여 개 국가 및 지역에 송출된다.

'걸스 온 파이어'는 4월 16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걸스온파이어' 정은지 "상처 덜 받고 필요한 말 해주고픈 애정 생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