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UCP RS 업그레이드…클라우드 환경 강화


VM웨어 포트폴리오 기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 제공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인프라의 신속한 배포와 함께 유연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적극 지원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UCP RS 업그레이드를 통해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강화했다. [사진=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UCP RS 업그레이드를 통해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강화했다. [사진=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UCP RS 업그레이드를 통해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강화했다고 31일 발표했다.

IT조직들은 경쟁이 치열한 시장 환경에서 더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데이터센터를 포함한 전체 인프라에서 클라우드 운영 모델의 단순성과 유연성을 원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잡은 쿠버네티스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배포를 위해 지속적 통합/지속적 배포(CI/CD) 파이프라인 전반에 걸쳐 민첩하고 자동화된 기술과 프로세스가 요구된다.

UCP RS는 히타치 밴타라와 VM웨어가 공동 설계하고 개발한 턴키 어플라이언스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Full SDDC)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구성을 위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통합 제공하며 데이터센터를 최적화하는 솔루션이다.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UCP RS는 고객이 어떠한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최고의 서비스 수준 목표(SLO)를 달성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하는 한편, 유연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를 위한 운영 효율화로 혁신 속도를 가속화한다.

UCP RS는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과 탄주 쿠버네티스 서비스를 기반으로 온프레미스 및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 민첩성 향상과 운영 일관성을 지원한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관리 가속화와 일관된 관리를 위해 가상머신(VM)과 쿠버네티스 오케스트레이션 및 배포를 위한 공통 플랫폼을 제공한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이사는 "업그레이드된 UCP RS는 클라우드 유연성, 지능형 자동화를 통해 기업의 애플리케이션 출시 소요 시간을 개선하고 운영 단순화 및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UCP RS 업그레이드…클라우드 환경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