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캐리어냉장, '밀키트 전용 쇼케이스' 국내 첫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캐리어냉장, '캐리어 밀키트 전용 쇼케이스' 국내 첫 출시

캐리어냉장이 밀키트와 가정 간편식(HMR) 보존에 최적화된 식품 보관 냉동고 '캐리어 밀키트 쇼케이스'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냉동식품 적정 보관 온도인 영하 18~20℃로 유지가 가능하다. 기존 영하 24℃인 아이스크림 보관이 가능한 냉동 쇼케이스 대비 약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비용 부담도 적다.

캐리어 밀키트 전용 쇼케이스 [사진=캐리어냉장]

마이콤 제어방식의 자동 온도조절장치가 설치돼 냉동식품 보관 적정온도인 영하 18℃ 이하를 유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지침으로 한 식품 위생안전 온도에 최적화됐다. 내부 조명 및 총 4개의 선반이 내장돼 식품별 단독 분리, 전시가 가능하며, 우측 여닫이식의 도어를 탑재해 제품을 수납하고 꺼낼 때 간편하다.

◆ 쿠쿠, '2022 공간디자인페어'서 생활가전 전시

쿠쿠가 프리미엄 코리빙 커먼타운을 운영하는 리베토코리아와 협업해 이달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2022 공간디자인페어'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전시회 '공간디자인페어'는 상업공간을 중심으로 공간의 변화와 트렌드를 조명하고, 다양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부스는 욕실과 화장실, 공유 주방, 개인룸, 라운지 등 용도별로 공간을 구분해 꾸며진다. 쿠쿠는 공간 특성에 맞춰 ▲전기밥솥과 스팀 토스터 등 주방가전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에어 서큘레이터 등 생활 청정가전 ▲펫 드라이룸, 펩 급수기 등 넬로의 펫 가전을 배치해 전시한다.

◆ 야마하뮤직코리아, 완전 무선 이어폰 'TW-E7B' 출격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TW-E7B' 출시를 기념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제품 펀딩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유니크한 스톤 패턴 질감의 블랙, 화이트, 블루, 아이보리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와디즈 펀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야마하 완전 무선 이어폰 'TW-E7B'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TW-E7B는 야마하 플래그십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야마하의 음향 튜닝 기술과 노하우가 반영돼 어쿠스틱 표현에 특화된 제품이다. 주변 소리와 음악을 한 번에 들려주는 앰비언트 사운드 기능으로 이어폰 착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위험을 줄였고, 귀 모양에 맞춰 실시간으로 보정된 사운드를 제공하는 리스닝 옵티마이저 기술로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방등·다운라이트 선봬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집안 곳곳 어디에서나 스마트하게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필립스 휴 홈 인테리어 조명 제품군을 출시했다.

필립스 휴 홈 인테리어 조명 제품군은 '필립스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인퓨즈 방등(L)', '필립스 휴 화이트 앰비언스 인레이브 방등(XL)' 등 2종과 기존 '필립스 휴 화이트 앰비언스 가니아 다운라이트(3인치, 5인치)'에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필립스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아카리 다운라이트(3.5인치)'를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 샤오미, '아이오닉 헤어 드라이어 2세대' 판매

샤오미가 우수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샤오미 아이오닉 헤어 드라이어 2세대'를 국내 출시한다. 신제품은 내장된 이온 발생기가 5천만 개의 음이온을 방출해 모발의 정전기를 줄이고, 곱슬기를 방지하며, 모발 큐티클을 평평하게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하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샤오미 아이오닉 헤어 드라이어 2세대 [사진=샤오미]

또 곡선형 블레이드와 공기 배출구로 구성된 독특한 설계로 풍력의 손실을 줄이고 풍속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적은 소음에도 6.1g/min의 빠른 건조 속도를 갖췄다. 2만rpm으로 회전해 20m/s의 고속 바람을 분사하는 DC 모터로 구동된다. 가격은 4만9천800원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