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문상민, 봄 부르는 비주얼…자체발광 숲속 남신 강림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문상민이 청초함 가득한 비주얼을 뽐냈다.

문상민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3일 문상민이 엠버서더로 발탁된 뷰티 브랜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문상민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사진=어썸이엔티]
문상민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사진=어썸이엔티]

공개된 사진 속 문상민은 포근한 느낌의 크림색 니트를 입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별한 꾸밈없이도 본연의 티 없이 맑은 매력을 보여주며 소년 같은 순수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편안한 분위기에 더해진 싱그러운 미소는 청초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봄이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이날 문상민은 다양한 콘셉트의 촬영에도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적극적인 자세로 각양각색의 포즈와 표정을 구사하며 광고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에는 훈훈함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문상민은 지난해 tvN '슈룹'의 '성남대군' 역으로 매회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며 높은 화제성을 견인해 데뷔 3년 만에 대세 배우로 우뚝 섰다.

문상민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사진=어썸이엔티]
문상민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사진=어썸이엔티]

지난 1월에는 약 41만 명이 투표에 참여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3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남자배우(신인)로 선정되는가 하면, 차기작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각종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특급 신예'임을 입증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상민, 봄 부르는 비주얼…자체발광 숲속 남신 강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